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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der Guide

주문 조정 (직권조정)

재고 상황이나 작업 상황에 따라 주문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주문 조정 관련 기준을 안내해 드립니다.

⚠️ 주문 조정이란?
농산물(과일) 상품은 미리 많은 재고를 확보하는 것에 한계가 있습니다.
재고 상황이나 작업 상황에 따라 주문이 많을 경우 당일 모두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 조정"은 탑셀러가 재고와 작업 상황에 맞추어 부득이 주문건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 주문 조정 기준

1
주문 조정 발생 시점

주문 조정은 "주문대기 중" 단계에서 발생합니다.
재고 상황 및 작업 상황을 확인한 후 조정이 필요한 경우 진행됩니다.

2
카카오 알림 통보

주문 조정이 발생하면 카카오 메신저를 통해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메신저 알림③)

💡 메신저 알림을 꼭 확인해 주세요!
3
조정된 주문건 처리

조정된 주문건은 익일 우선 발송됩니다.
당일 출고가 어려운 물량은 다음 날 가장 먼저 처리해 드립니다.

4
조정 사유

주문 조정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고 부족: 예상보다 주문량이 많은 경우
작업 상황: 포장/출고 작업량 초과
품질 이슈: 상품 품질 기준 미달 물량 발생
5
조정 최소화 노력

탑셀러는 주문 조정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1차 주문 마감(오전 9시 마감) 주문건은 우선 발송 처리 됩니다.
부득이한 조정이 발생한 경우 양해 부탁드립니다.

📚 Chapter 02. 주문/발주 관리 - 관련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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