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진행시 특가 할인 공급가로 지원 합니다.

행사 진행시 특별 공급가 지원!

Content Guide

온라인 판매시 할인 행사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 사이트에서 행사를 제안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판매자 회원은 횟수 제한없이, 원하는 만큼, 행사 진행시
특별 할인 공급가로 공급 해 드립니다.

판매사이트에 특가 행사를 제안하고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특가 행사가 확정되면
추가 할인된 공급가로 지원합니다.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과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행사 진행 협의와 확정은 필수입니다.

1. 판매자 회원이면 신청이 가능 합니다.

  • Smart회원, Driving회원, Top회원_ 판매자 회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 미리 행사 일정과 품목을 계획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2. 행사 할인가 공급 지원은 공인된 쇼핑몰 진행시에 가능 합니다.

  • 오픈마켓, 커머스, 폐쇄몰, 종합몰,등
    공인된 쇼핑몰 사이트에서
    진행시에만 해당 됩니다.

  • 자사몰(개인몰)은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3. 사전에 행사 일정과 공급가 협의를 통해 지원 해 드립니다.

  • 사전 협의를 통해
    행사 일정과 예상출고량, 추가 할인 공급가등을 결정하여 지원 해 드립니다.

  • 행사 진행 예정일, 최소 1주일 전까지는 신청 하셔야 지원이 가능 합니다.

4. 행사가 할인 공급은 "1개 행사/ 단일 상품" 으로 지원합니다.

  • 진행 사이트 상관없이 1개의 행사에 1개의 대표 상품 옵션으로 한정하여 지원합니다.
  • 단일 행사에 여러 상품 중복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5. 행사 할인 공급가 지원 방법과 절차 

  1. 판매자 회원 로그인
    행사 공급가 지원을 위해서 먼저 판매자 회원으로 로그인 하신 후 진행이 가능 합니다.
    판매자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해 주세요!

  2. 특가 행사 지원 신청
    회원 마이페이지에서 “특가 행사 지원”을 클릭하여 신청 내용을 작성하고 신청을 해 주세요!
    신청시 주요 내용은 필히 작성 해 주셔야 합니다.
    ① 신청 업체 아이디
    ② 행사 진행 사이트
    ③ 행사 예정일
    ④ 행사 예정 상품코드/ 상품명
    ⑤ 출고 예상 수량

  3. 행사 일정, 할인공급가 협의
    신청을 완료 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
    신청 후 상담 메신저로 문의 남겨 주시거나 연락을 주시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4. 특가 행사 지원 확정
    “특가 행사 지원”은 신청> 협의> 확정 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행사가 확정 되면 정해진 출고일과 수량에 맞추어 지정 상품 할인 쿠폰이 발행됩니다.

    행사진행 상품에 한해서 자동으로 쿠폰이 적용되어 정산 처리 됩니다.
    절차가 완료 되면, 할인 공급가로 행사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특가 행사 지원”을 클릭하여 신청.

탑셀러와 함께하세요!

탑셀러는 단순히 상품만을 공급하는 곳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진행 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이 저희들의 목표 입니다.
함께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자의 길로 동행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