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문제 해결 과정에서 고객님과 당사 모두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해결을 위해서는 양측의 이해와 협조가 중요합니다.
★ 당사의 약속 ★
모든 고객 이슈에 신속하고 투명하게 대응하겠습니다.
문제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여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을 존중하며 공정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뢰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상품 관련 문제가 발생하셨나요? 저희가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 방법
상품 관련 이슈나 고객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회원 마이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내 “이슈/CS 접수” 회원전용 게시판을 통해 문의사항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내용은 전담 담당자가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처리 과정
접수된 내용은 “상품 이슈/CS 처리 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체계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모든 처리 과정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고객님과 당사 모두에게 최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원활한 해결을 위해 이슈 발생 시 가능한 빨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순서에 따라 이슈/ CS 처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1. 회원 마이페이지, 회원전용 게시판에 이슈/CS 건을 등록 합니다.
2.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처리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약간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일 오후 3시 이전 접수등록- 당일 오후 5시까지 처리 반영.
당일 오후 3시 이후 접수등록- 다음날 오후 5시까지 처리 반영.
4. 이슈/ CS 건의 등록시 다음 사항을 필히 기재하여 등록하셔야 합니다.
“주문번호” “운송장번호” “사유” “처리 요청사항” “이슈/CS관련 사진 3장”
”이슈/CS관련 사진 3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송장이 보이는 전체 컷 1장, 전체 상품 실물 사진 1장, 이슈/CS 해당사진 1장 )
5.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가 확인,검토,후 처리에 대한 내용을 메신저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오후 시간에 처리가 진행 됩니다)
6. 처리 내용을 확인 하시고 협의, 추가 요청 사항이 있을 경우 메신저 또는 유선통화를 통해 협의를 진행합니다.
7. 탑셀러와 회원(담당자)는 최종 협의를 거쳐 처리 방법을 확정합니다..
8. 탑셀러 담당자가 최종 확정된 내용으로 최종 결과를 반영하고(반품,환불,교환 등) 반영한 결과를 메신저로 알려 드립니다. (환불,부분환불일 경우 포인터, 예치금으로 대체 충전 됩니다)
9. 포장 박스는 산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이슈/cs처리는 불가 합니다.
※ 최종 협의 된 내용으로 최종 결과를 반영 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반품-환불 (포인터, 예치금으로 대체 충전)
반품없이-부분 환불 (포인터, 예치금으로 대체 충전)
고객 폐기-전체 환불 (포인터, 예치금으로 대체 충전)
※환불, 부분환불로 처리 할 경우 포인터,예치금 충전을 통하여 대체 환급 처리 됩니다.
탑셀러와 함께하세요!
탑셀러는 단순히 상품만을 공급하는 곳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진행 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이 저희들의 목표 입니다. 함께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자의 길로 동행 하시길 바랍니다.